728x90
우선 리소스에서 Bitmap을 추가해 줍니다
다음 DIALOG 화면에서 Picture Control을 추가해 줍니다
Picture Control의 속성값은 아래와 같이 ID를 변경하고 Type을 Bitmap으로 수정합니다
그 후 컨트롤의 멤버 변수를 추가합니다
마지막으로 아래와 같이 작성하면 됩니다
BOOL CMFCDlg::OnInitDialog()
{
CDialogEx::OnInitDialog();
// 이 대화 상자의 아이콘을 설정합니다. 응용 프로그램의 주 창이 대화 상자가 아닐 경우에는
// 프레임워크가 이 작업을 자동으로 수행합니다.
SetIcon(m_hIcon, TRUE); // 큰 아이콘을 설정합니다.
SetIcon(m_hIcon, FALSE); // 작은 아이콘을 설정합니다.
HBITMAP hBmp = (HBITMAP)::LoadImage(AfxGetInstanceHandle(),
MAKEINTRESOURCE(IDB_BITMAP1),
IMAGE_BITMAP,
0, 0,
LR_LOADMAP3DCOLORS);
m_Picture.SetBitmap(hBmp);
return TRUE; // 포커스를 컨트롤에 설정하지 않으면 TRUE를 반환합니다.
}
실행을 하면 아래와 같이 Picture Control에 해당 이미지가 보이게 됩니다
파일 및 폴더 아이콘 제작자: Payungkead - Flaticon
https://www.flaticon.com/kr/free-icons/-
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& 공감 부탁드려요 😀
728x90
반응형
'Application > MFC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MFC] CImage 오류 : Detach() (0) | 2024.04.03 |
---|---|
[MFC] Button Text Multiline (버튼 글자 줄 바꿈) (2) | 2024.01.29 |
[MFC] 웹 페이지 읽기 (API 읽어 오기) (0) | 2024.01.06 |
[MFC] C1090 오류 & E0020 (PDB API 호출 오류) (0) | 2023.12.21 |
[MFC] 인자값 가져오기 (argc, argv) (0) | 2023.09.21 |